FREQUENTLY ASKED QUESTIONS

           

Q. 오늘 주문하면 다음 날 바로 받을 수 있나요?

평일 오후 2시 30분까지 입금 확인 건에 한해
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, 주문량이 많거나
상품 준비가 늦어질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 1661-9226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Q&A 게시판에
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

Q.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제품 발송 후 2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,
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

Q. 주문한 상품 배송 조회가 안돼요!

택배사에 상품이 인계중에 있어 배송 조회가 어렵습니다.
정상적으로 인계되어 접수 후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
익일 오전 조회하시면 정상적으로 조회 가능합니다.




Q. 주문한 상품이 안와요!

주문시 기재한 주소와 연락처 오류인 경우 제품 수취가 어렵습니다.
이로인한 반송, 재출고시 왕복 택배비가 발생되며
고객센터 1661-9226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Q&A 게시판에
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

Q. 주소 변경 해주세요!

배송 전일 경우 홈페이지 고객센터 Q&A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배송 중일 경우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

Q.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
달곰이 일부 상품은 유료 배송인 상품도 있습니다.
단, 제주/도서 산간지역 등은 지역에 따라
추가 배송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TOP